2022년 12월11일(주일) 캔사스시티 한인회(회장:김성배)가 주관하여 SHERATON HOTEL에서 있었던 “년말 송년의 밤' 행사에는 캔사스지역에 거주하는 200여명의 한인동포들이 참석하였습니다. 1부의 KC한인회 년말 행사는 함영수수석부회장의 사회로 먼저 국민의례와 애국가 제청 및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의 순서를 가졌습니다. 임소연교수의 선창과 이경미박사의 피아노반주로 애국가와 미국 국가를 다함께 힘차게 합창하였고, 캔사스목회자협회의 회장이신 김경민목사님(캔사스 순복음교회)의 기도 순서가 있었으며, 다음으로 캔사스한인회 김성배회장의 인사말, KC MAYOR Mr. Garner 격려사, 독고영식 중서부 한인회 연합회장의 격려사가 있었습니다.
이어서 제1회 전미주 장애인체전을 캔사스시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한 안경호 재미대한 장애인체육회장에게 제34대 KC한인회 명예회장으로 위촉하는 위촉패를 김성배회장이 전달하였고, 2022년 KC한인회 활동에 대한 영상 시청후에 내빈소개와 광고로 1부를 마쳤습니다. 2부행사는 이주현본부장과 데니스조 이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는데 송명철목사(중앙감리교회)의 만찬기도, 3중창(임소연,안형준,전정훈) 공연과 미국인으로 구성된K-POP 3개팀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마지막 3부 축제의 순서에는 ‘서수남 하청일’ 듀엣이었던 하청일장로님의 특별공연으로 시작하여 달라스에서 오신 김명기아나운서의 사회로 ‘세계 노래 자랑 캔사스지역 예선전’ 이 있었는데, 사전에 접수된 10명의 참가자들이 열띤 응원과 함께 숨막히는 접전을 벌였고, 노래자랑 예선의 최종심사 결과는 1등은 김봉석님이 2등은 장영준님이 수상하였습니다.
행사 중간에 실시된 경품추첨에는 경품을 찬조해주신 여러 한인회임원들과 한인식당들(초가,조선갈비,OMO), 한인상점들의 협조로 매우 푸짐한 경품행사를 가질 수 있었고, 마지막순서로 비행기표(1200불)의 경품추첨으로 ‘연말 송년의 밤’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